본문바로가기

담스 후기

Home 온라인 커뮤니티 아담스 후기
재희의 교환학생 이야기
  작성자 : 관리자 2018-03-02
12353

[교환학생 미국 일상] 
재희의 교환학생 일기

선글 후사진 구조입니다.


FRIDAY 금요일!! 
학교를 다녀와서 쉬고 있는데 라일리랑 소프트 볼 친구들이랑 와서 풋볼 경기 보러 간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같이 풋볼을 보고 저녁 10시에 집에 돌아와서 드라마를 보다가 바로 잠들었다. 

SATURDAY 토요일! 
친구들이랑 일어나자마자 아침을 먹고 10시에 집을 나와서 라일리네 가족들이랑 소풍을 갔다. ㅎㅎ 가는데 3시간이나 걸렸는데 차 타고 가는 중에 핸드폰 데이터가 안 터져서 Chuck이 해결해주시느라고 한 2시간 동안은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셨다... 덕분에 이제 밖에서도 데이터를 쓸 수 있다. ㅎㅎ 맨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오클라호마의 역사와 옛날 원주민들이 어떻게 생활했는지 집 모형이랑 암사동 선사유적지처럼 되어있었다. 특히 집 모양이 움집과 매우 비슷했다. 공연을 보고 나와서 두 번째로 간 곳은 계곡~!!!!!!! 진짜 물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차가웠다ㅋㅋㅋㅋ 더위를 싹 날려버리고 세 번째로 간 곳은~~ 바로 사파리!!!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니면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ㅎㅎ 이렇게 동물들을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었다.. 네 번째로 간 곳은~~~~~ 교회 콘서트! 콘서트인데 교회 노래만 부르는!! 근데 의외로 재밌었다. 신나는 노래도 많았고 좋은 노래도 많았다.. 콘서트에 약 3000명이 와서 버스 타고 내려가야 하는데 한 시간이나 줄을 서서 기다렸다.. ㅠ 너무 피곤.. ㅠㅠ 차 타고 집으로 오는 길에 그냥 뻗어버렸다.. ㅎㅎ 집에 와서 바로 양치하고 세수하고 다시 잤다..

SUNDAY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서 교회를 다녀오고 월마트에 가서 사진을 뽑아왔다. 가족사진이랑 친구들 사진! 집에 와서 셀리나랑 라일리랑 드라마를 보다가 잠들어버렸는데 교회에 또 가야 돼서 교회를 다녀왔다... 7시에 돌아와서 드라마 끝 편까지 다 보고 하이 스쿨 뮤지컬 2도 다 보고 자려고 방으로 돌아왔다. 내일 학교 가는 줄 알고 숙제하려고 자리에 앉았는데 내일은 학교 안 가는 날~~~~~~^^ Labor day여서 쉰다ᄒᄒᄒ 노동절! 그래서 내일은 쇼핑하러 가기로 했다. ㅎ 입을 옷이 없어요.... ㅠㅠㅠㅠㅠ 거의 다 겨울옷 가져왔는데 여긴 너무 덥잖아!!!!!!!!


1.jpg


풋볼경기장


2.jpg


3.jpg



박물관에서 원주민들 의식 공연


4.png


계곡????


5.jpg


사파리 들어가기 전 하늘


6.jpg


7.jpg



처음 입구


8.png


아... 안녕...? 귀여운데.. 침만 뱉지 말아 줄래...??


9.jpg


10.png



당나귀


11.png


기린 아줌마


12.png


말 아저씨


13.png


제목: 털을 휘날리며


14.png


교회 콘서트


15.png


콘서트 쉬는 시간에 슬러시


16.jpg


교회 끝나고 집 가는 중... 그럼 안녕!!!


현재 교환학생으로 미국에서 생활하는  
아담스 학생의 일상 포스팅입니다.   


jaehee-hwang.jpg




설명회일정보기
영어시험 신청하기
우측배너